광주문화유산야행 '돌의 기억'

본문 바로가기
돌의 기억
Memory of Stone
마지막 모퉁이 돌이 된 ‘광장의 의병’
무너진 성돌을 다시 쌓은 ‘읍성의 동인(동구의 인물)’
돌처럼 단단한 독립의 의지 ‘광주의 학생’
광주읍성, 그 마지막 때 - 흩어진 돌의 기억을 모으다.
4.
26.
Fri
27.
Sat
18:00~22:00
5ㆍ18민주광장, 광주읍성유허, 서석초등학교 일원

4행시이벤트

  • 사용안함/온라인야행
  • 이벤트
  • 4행시이벤트
4행시이벤트

2021광주문화재야행 동구달빛걸음 홈페이지 개편기념 4행시 짓기 이벤트 - 2021광주문화재야행 홈페이지 개편기념 이벤트! 광주문화재야행에서 만나볼수 있는 문화재로 4행시를 지어주세요. 가장 멋지고 재미있는 4행시를 지우저신 분께 선물을 드립니다.

  • 기간 등록된 기간이 없습니다.
  • 당첨자발표 -
상품 광주문화재야행 집콕야학 체험키트(회당 30인, 총 120인)
이벤트 기간이 아닙니다.
이름
연락처 - -
주소
이벤트 유의사항
이벤트 참여에 사용된 사진, 영상물, 게시물 등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 등 모든 권리는 광주광역시 동구청에 귀속되며, 광주광역시 동구청 홍보 및 관련 사업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당첨자 확인 및 시상을 위하여 응모신청 시 성명, 휴대폰 번호, 주소 등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수집된 개인 정보는 이벤트 외의 다른 용도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각 이벤트는 1인 1경품 지급을 원칙으로 합니다.
경품은 양도/양수가 되지 않으며, 타 상품으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경품의 색상, 종류 등은 선택이 불가능하며, 실제 경품의 이미지는 상기 이미지와 다를 수 있습니다.
경품의 단종 및 주문 가능 수량 부족 등의 사유로 이벤트 경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입력해 주신 개인 정보를 토대로 경품이 발송되오니, 연락처 등을 한 번 더 확인하여 정확하게 기재 부탁드립니다.
경품은 기입해 주신 개인 정보로 발송될 예정이며, 해당 정보 오류로 인한 경품 미수령 건에 대한 책임은 당첨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이벤트 참여는 당첨자로 채택되지 않으며, 운영자 판단하에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잘못된 참여 인증 URL, 참여 인증 URL 누락, 잘못된 태그, 필수 태그 누락, 무성의한 후기 내용, 상업적이거나 선정적인 내용
부정한 방법으로 이벤트 참여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입력 및 이벤트 이용 동의 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잘못된 개인 정보 입력으로 인한 당첨의 불이익 (개인 정보 미동의, 연락처 누락) 등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내부 사정에 따라 당첨자 경품 및 발표 일정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분쟁이 발생하는 등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모든 책임은 이벤트 참여자에게 있으며, 이벤트 참여자의 비용과 노력으로 분쟁을 해결해야 하며 함을 알려 드립니다. 이벤트 참여자는 이에 모든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광주문화유산야행은 국가유산청과 함께 합니다.